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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안카드 또는 OTP를 소지하고 있는지 여부에 따라 해결방법이 달라집니다. 보안카드 또는 OTP가 있는 경우 인증서를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받아 비밀번호를 새로 설정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보안카드 또는 OTP가 없는 경우 거래하는 지점이나 고객지원센터(080-851-8282)로 본인이 직접 전화해 본인 확인을 받은 다음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면 됩니다.
이미 발급받아 사용하고 계신 공동인증서의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 홈페이지 인증센터 > 인증서 안내 > 인증서 관리화면에서 하단의 '비밀번호 변경하기'를 클릭해 바꾸면 됩니다.
홈페이지 우측 상단 '인증센터'를 선택한 다음 인증서 신규발급/재발급 메뉴를 통해 공동인증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.
공동인증서는 전자 서명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한화투자증권에서 ①계좌개설하고, ②온라인 거래를 신청한 다음, 홈페이지에 접속해 ③ID등록을 한 경우에 한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 공동인증서는 증권사 전용 또는 범용(증권사 및 은행, 타 금융기관용) 인증서만 발급과 등록이 가능합니다. 공동인증서 발급 비용은 용도, 고객에 따라 무료에서 110,000원까지입니다. < 공동인증서 발급비용 >
용도
개인
법인
무료
55,000원/년
4,400원/년
110,000원/년
인터넷뱅킹을 신청 후에는 바로 ID 등록을 한 다음, 공동인증서를 발급받거나 타기관 인증서를 등록하셔야 합니다. ID 등록은 지점에서 온라인 거래를 신청하신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. 공인인증서는 홈페이지 상단 '인증센터'를 선택 하신 후 인증서 발급/재발급 화면에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.
공동인증서 갱신은 인증서 만료일 30일 전부터 만료일까지 공동인증서 유효기간을 1년 더 연장하는 것을 말합니다. 공동인증서 갱신은 홈페이지 인증센터 > 인증서 갱신 에서 가능합니다. 공동인증서 갱신은 유효기간 만료일 한 달 전부터 가능합니다. 만료일 후에는 공동인증서를 재발급해야 합니다. 공동인증서를 갱신하면 유효기간은 기존 인증서의 만료일로부터 1년 간 연장됩니다. 인증서 유효기간의 만료시점은 홈페이지 인증센터 > 인증서 안내 > 인증서 관리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사용을 원하는 PC나 모바일 등의 거래 채널에서 공동인증서를 재발급 받거나, 가장 최근 발급 받은 공동인증서가 저장된 기기에서 공동인증서를 백업해 사용하고 싶은 기기로 공동인증서를 옮긴 다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공동인증서 재발급과 백업은 상황에 따라 아래의 방법대로 하면 됩니다. 공동인증서 재발급 또는 백업 방법 홈페이지 인증센터 > 인증서 안내의 인증서 관리 화면에서 '인증서 백업'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. 공동인증서 이용가이드 보기 >
네, 다른 증권사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타 증권사에서 발급받은 공동인증서가 한국증권전산(signkorea)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. 고객님의 공동인증서가 한국증권전산(signkorea)의 증권용 인증서인지를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한국증권전산(signkorea)의 증권용 공인인증서 위치 확인방법 Window XP 인 경우 C:\Users\영업\AppData\LocalLow\NPKI\SignKorea 폴더 안에 고객님 명의 인증서 확인 Window 7 인 경우 C:\Users\영업\AppData\LocalLow\NPKI\SignKorea 폴더 안에 고객님 명의 인증서 확인
고객지원센터 080-851-8282 주문전용 080-851-82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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